국내 중소브랜드와 협업, 어메니티 상품 서귀포KAL호텔 공급 나서
협업상품 첫 진출에 의미…“우수 상품 발굴 지속해 국내외 알릴 것”
[미디어펜=박준모 기자]한진의 역직구 플랫폼 슬로우레시피가 국내 우수 중소브랜드와의 협업상품 개발을 통해 어메니티 시장에 첫 진출한다.

28일 한진에 따르면 슬로우레시피의 어메니티는 해당 쇼핑몰에 입점된 브랜드들과 협업해 만든 것으로 첫 어메니티 협업 브랜드는 원오세븐(107)과 닥터 바이오다. 헤어 및 바디 제품 총 4종으로 ‘슬로우레시피 X 원오세븐(107)’,  ‘슬로우레시피 X 닥터바이오’ 라는 이름으로 공급된다.

   
▲ 슬로우레시피 한진칼호텔 어메니티./사진=한진 제공


그동안 슬로우레시피는 미국 아마존, 쇼피와 자사몰 등을 통해 국내 우수 브랜드의 해외 판로를 지원해왔다. 이번에는 입점 업체와 협업을 통해 슬로우레시피의 이름도 함께 담아 어메니티를 출시하게 됐다.

슬루우레시피의 어메니티 공급은 한진칼 계열사 가운데 하나인 KAL호텔네트워크가 운영하고 있는 ‘서귀포KAL호텔’에 제공된다. 슬로우레시피 브랜드들의 어메니티 공급으로 서귀포KAL호텔 역시 호텔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더 건강한 제품들을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원오세븐은 전통 발효 비법을 통해 제조한 발효 식초를 기본 성분으로 해 상품성이 뛰어나다. 혼균법을 통해 7년 발효돼 생성된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특징이다. 닥터바이오는 EWG 그린 등급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이 특징이다. 

한진 관계자는 “슬로우레시피는 친환경을 콘셉트로 하여 순수한 성분과 검증된 품질을 갖춘 국내 중소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기회를 지속 발굴하고 있다”며 “호텔의 어메니티로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거점 호텔들까지 기회를 모색해 품질 좋은 제품 및 더 나은 패키지 개발 등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를 가진 중소 이커머스 판매자들과의 협업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런칭한 슬로우레시피는 국내 우수한 비건 및 지속가능 제품을 해외에 소개하기 위한 친환경 역직구 쇼핑몰로, 고객이 비건 및 친환경 소재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국내 우수한 중소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