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실질적인 할인혜택 받고  ‘스마트’하게 즐기자.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추석연휴동안 괌에서의 휴양을 계획하고 있는 당신, 이왕이면 실직적인 할인 혜택을  ‘스마트’하게 누리자.

   
▲ 하나 스마트 카드 괌 제휴사./하나투어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하나투어는 2일 괌 여행 시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괌 하나 스마트카드’를 출시하는 한편 알면 유용한 알짜배기 상품들을 소개했다.

우선, 스마트카드는 하나투어의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골프상품을 비롯해 호텔, 항공 등을 예약한 고객 모두 제공되는 서비스다. 괌 현지에 스마트카드 가맹점 스티커가 붙어진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60여개의 제휴된 호텔과 레스토랑,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렌트카를 빌리거나 주유소에서도 사용가능하다.

제휴된 호텔은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 롯데호텔, 하얏트 리젠시 괌, 베로타 호텔, 힐튼 괌 리조트&스파, 퍼시픽스타 리조트&스파 등 19곳이며, 레스토랑은 아웃백, 자메이칸 그릴, 세일스 바비큐, 카프리쵸사, 마가리타 등을 포함한 26곳에서 혜택을 볼 수 있다.  

스마트카드 상세 가맹점 리스트와 카드수령 및 반납방법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쉐라톤 라구나 괌 캐릭터룸./하나투어 홈페이지 화면 캡처

 어린아이를 동반했다면, 한번쯤은 쉐라톤 라구나 괌 캐릭터룸을 이용해 보기 바란다. 앙증맞은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아동 전용룸에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다.

캐릭터룸은 모두 4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객실 곳곳과 욕실 모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각종 캐릭터 용품이 구비돼 있다. 특히, 오션프론트 객실에선 아름다운 아가나만을 감상할 수 있다.

   
▲ 쉐라톤 괌 리조트의 ‘앙사나 스파’./하나투어

여행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자 할 땐 ‘데일리스파’를 이용해보자. 쉐라톤 괌 리조트 투숙객 전용상품인 데일리스파는 ‘매일같이 스파를 즐기고 싶다’는 기존 괌 여행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내놓은 상품이다. 호텔 스파를 매일 반값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 받고 있다.  

데일리스파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쉐라톤 괌 리조트 내 ‘앙사나 스파’를 50% 할인된 금액인 약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스파를 원할 경우, 1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다.

하나투어 괌팀 임명훈 팀장은 “괌 하나 스마트카드는 괌 여행객들에게 실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내부 지역 전문가들이 고민 끝에 탄생한 차별화된 서비스”라며 “출시기념으로 올해까지 하나투어를 통해 예약한 모든 괌 여행객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