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봄꽃 여행'을 주제로 생방송된다.
3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봄꽃처럼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솔로로 돌아온 루카스(LUCAS)의 데뷔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루카스는 사랑에 빠진 순간을 노래하는 수록곡 'Crushing On You'와 함께 강해진 내면과 자신의 포부를 담은 타이틀곡 'Renegade' 무대를 펼치며 독보적인 힙합 장르를 선보인다.
'슈퍼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일릿(ILLIT)의 데뷔 무대도 펼쳐진다. 아일릿은 그들의 세상을 표현한 수록곡 'My World'는 물론, 타이틀곡 'Magnetic' 무대를 통해 자유로운 10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Magnetic'은 직진하는 마음을 자석에 비유한 곡으로 엉뚱발랄한 아일릿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슈퍼우먼'에 도전하는 유니스(UNIS)의 데뷔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함께 이야기를 써 내려가자는 포부와 함께 데뷔한 유니스는 타이틀곡 'SUPERWOMAN'으로 '완성형 아이돌'의 모습을 자랑한다. 무대를 통해 유니스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
|
|
▲ 사진=MBC M '쇼챔피언' |
또한 아일릿과 유니스는 친구 같은 데뷔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두 팀은 친근한 모습으로 데뷔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매력 어필의 시간을 가진다.
이어 K-POP 아이돌의 숨겨진 이야기와 다양한 매력을 담은 무대를 3주 연속 선보이는 '쇼챔 에세이'를 확인할 수 있다. '쇼챔 에세이'의 다섯 번째 주인공은 다양한 하모니와 무한한 가능성을 만드는 그룹 피원하모니다.
피원하모니는 '쇼챔 에세이'를 통해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6개의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그들이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If You Call Me'를 새롭게 편곡한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음악에 대한 피원하모니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 외에도 BAE173, Candy Shop, 엔싸인, THE NEW SIX, 영파씨, 민서, 앰퍼샌드원, 퍼플키스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