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리런칭쇼’에 80명의 프레스와 셀럽들이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샷’은 ‘달에 우주선을 쏘다’는 뜻으로 기발하고 위트있는 시각으로 화장품을 해석,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톰브라운’과 ‘버클러’에서 쌓은 실력을 가진 디자이너 권문수와 ‘기센 바이 곽현주’ 대표이자 동덕여자대학교 겸인교수인 곽현주가 참석했다.
이와 함께 패션블로거이자 모델인 샤샤오웬과 인기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씬님, 파워블로거 버댜미, 은꼬, 그리고 패션피플 유진,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등 유명인사들이 함께 했다.
‘문샷 리런칭쇼’는 ‘문샷’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YG사옥 지하 1층 구내식당에선 메이크업제품을 담을 수 있는 식판 콘셉트의 트레이를 게스트에게 나눠줘 각자의 트레이에 아이템을 선정해 담은 것.
제품을 담은 트레이를 들고 가면 ‘문샷보이즈’의 테스팅과 함께 게스트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해 기프트로 증정했다.
한편 ‘문샷’은 오는 24일 세계 최대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산하 코스메틱편집샵인 ‘Sephora(세포라)’를 통해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3개점에 입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