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플러스 1'을 주제로 생방송된다. 글로벌 팬들의 일상에 꼭 필요한 한 가지가 된 K-POP. 우리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해줄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17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이펙스(EPEX)와 온앤오프(ONF)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더불어 '쇼챔 에세이'로 피원하모니(P1Harmony)의 마지막 이야기도 볼 수 있다.

먼저, 소년들의 불안과 사랑을 표현해 온 이펙스가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찬란한 청춘 시절을 노래한다. 올해 멤버 전원 성인이 된 이펙스는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숨김없이 표현한 수록곡 'Breathe in Love'와 유니크한 감성이 담긴 타이틀곡 '청춘에게'(Youth2Youth) 무대를 선보인다. 

청춘으로서 또 다른 청춘에게 꼭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무대로 K-POP 팬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건넨다. 또한, 이펙스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에 출연해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청춘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청량의 정석'에서 이전과는 다른 다크한 무드와 짙은 감성으로 돌아온 온앤오프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온앤오프는 사랑의 이중성과 그 안에 담긴 순수한 사랑을 노래한 타이틀곡 'Bye My Monster' 무대를 펼친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더해진 폭발적인 라이브를 통해 온앤오프만의 색깔로 써 내려간 독보적인 서사를 확인할 수 있다.

K-POP 아티스트들의 친한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 '금동현의 사이월드'에 싸이커스(xikers) 민재,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이 함께한다. MC 금동현의 '금데이터'로 분석한 두 사람의 연결고리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OP 아이돌의 무한한 가능성과 꿈꾸는 미래를 열어주는 '쇼챔 에세이'의 주인공, 피원하모니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번 주 '쇼챔 에세이'에서는 각자의 능력을 발휘하며 주체적인 그룹이 된 피원하모니의 서사가 펼쳐진다. 이를 바탕으로 피원하모니의 음악적 성장에 집중하며 그들이 함께 바라보는 미래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쇼챔 에세이'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Fall In Love Again' 라이브클립 무대로 다양한 해외 교류를 통해 발전하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글로벌 성장을 예고한다.

이 외에도 드리핀, 키스오브라이프, 루카스, NOWADAYS, 리센느, 싸이커스, 앰퍼샌드원, 엔카이브, 유니코드, 캐치더영의 무대까지 17일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