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휴대 가능한 총 18종 상품 라인업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더워지는 날씨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데이팩(DAYPACK)’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코오롱스포츠 24SS_데이팩 컬렉션./사진=코오롱스포츠


데이팩 컬렉션은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 매일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코오롱스포츠만의 여름철 컬렉션이다. 이번 24SS시즌에는 ‘Pack less, Do more’을 콘셉트 하에 총 18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데이팩 컬렉션은 후드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처럼 셋업으로 입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여성 고객을 위해 스커트, 원피스까지 마련해 여러가지 조합으로 골라 입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컬러 또한, 베이지, 카키 등 기본 컬러와 퍼플, 민트 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까지 구성돼 심플하면서도 개성을 살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데이팩 컬렉션은 지난 시즌에 비해 더 얇고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경량성을 확보하면서 동시에 구김이 덜 가기 때문에 휴대와 보관에 한결 더 용이하다.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경량성을 더욱 확보한 것.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 특화된 기능도 모두 담았다.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UV차단 기능, 갑작스러운 비를 피할 수 있는 발수 기능, 어두운 환경에도 노출돼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적용한 3M 재귀반사 소재의 그래픽 디자인 등이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높은 기온과 습도 때문에 일상에서도 또 여행지에서도 가볍고 시원한 스타일링이 필요한 시기이다”라며 “데이팩 컬렉션과 함께 시원하고 기분 좋은 여름을 즐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코오롱스포츠의 데이팩 컬렉션은 전국 코오롱스포츠 스포츠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인 코오롱스포츠닷컴, 코오롱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