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유튜브 쇼츠와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속사 어도어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하우 스위트 챌린지 커밍순 유튜브(The How Sweet Challenge coming soon on Youtube Shorts)!' 티저를 공개했다. 

   
▲ 사진=어도어 제공


티저에는 버니즈(팬덤명) 상징인 토끼 캐릭터가 서울, 뉴욕, 런던, 도쿄 등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울러 ‘Youtube Shorts’, ‘How Sweet’ 등의 키워드가 등장, 신곡 발매 기념 챌린지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뉴진스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는 오는 24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하우 스위트’는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통통 튀는 힙합 스타일 곡이다. ‘버블 검’은 심플한 드럼 패턴에 시원한 사운드가 더해졌다.

뉴진스는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제작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지난 달 27일 선공개된 ‘버블 검’ 뮤직비디오는 뉴진스만의 무해한 자연스러움을 고스란히 담아내 일찌감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하우 스위트’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후 3시간 뒤인 24일 오후 4시 공개된다. 곧이어 뉴진스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25일 0시에는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어도어는 “음원을 먼저 충분히 감상한 후 뮤직비디오 감상하는 것을 추천드린다”며 “뮤직비디오 감상 후 곧바로 이어지는 첫 음악방송까지,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