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I Can Fly'라는 주제로 생방송된다.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22일 오후 5시 MBC every1과 MBC M에서 동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에서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트리플에스(tripleS), 휘브(WHIB) 등의 컴백 무대를 볼 수 있다.
먼저 '5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제로베이스원이 전작과 180도 달라진 모습인 청량 파워 콘셉트를 가지고 컴백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4월에 선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SWEAT' 무대로 그들의 뜨거운 열정을 노래한다. 이어 청춘들의 걱정과 고민을 터뜨려줄 타이틀곡 'Feel the POP' 무대로 최고의 시간을 선물한다.
'무한한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가 첫 공개 2년 만에 24인 완전체로 돌아온다. 트리플에스는 타이틀곡 투표부터 팬들의 지지를 받았던 수록곡 'Non Scale'과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Girls Never Die' 무대를 펼친다. 다채로운 매력과 웅장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무대로 트리플에스의 첫 완전체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
|
|
▲ 사진=MBC M '쇼챔피언' |
또한 제로베이스원과 트리플에스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K-POP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데뷔 후 첫 컴백을 맞이한 보이그룹들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먼저, 운명적인 여정을 떠나는 여덟 청춘 휘브가 진정한 우정을 노래하는 타이틀곡 'KICK IT'으로 그들만의 청춘을 그린다. 또한 순수한 소년미로 돌아온 다이몬(DXMON)의 무대가 기다린다. 다이몬 특유의 바이브가 가득 담긴 타이틀곡 '소년...소녀를 만나다'(Girls, Love boys, Love girls)로 청량 매력을 마음껏 자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2MAJOR, FANTASY BOYS, NOWADAYS, The KingDom(더킹덤), We;Na, 리오(LEO), 박제업, 어센트(ASC2NT), 이동열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