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연 임직원 및 가족 450명 패밀리 데이 행사 참석
[미디어펜=박준모 기자]고려아연 온산제련소는 지난 18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사택 인근에서 ‘패밀리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 고려아연 임직원과 가족들이 대형 키즈카페에서 패밀리 데이 행사를 즐기고 있다./사진=고려아연 제공


이번 행사는 구성원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이고 ‘가정이 행복한 제련소’라는 온산제련소 고유 기업문화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대형 키즈카페를 대관해 고려아연 임직원과 가족 약 450명이 방문해 행사를 즐겼다. 키즈카페 이용 외 고려아연에서 자녀들을 위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커피 기프티콘, 키즈카페 이용 할인권, 키링, 인형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다. 

고려아연은 매년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해 제련소 구성원 간 유대감 강화와 직장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KZ 봄나들이’라는 컨셉으로 고려아연의 사원아파트에 푸드존·놀이존·힐링존·포토존의 컨셉으로 테마파크를 구성해 임직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고려아연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는 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직원뿐 아니라 가족까지 행복한 제련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든 구성원의 행복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