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시그니처가 시원한 ‘풍덩’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물들인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9일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세미, 도희)의 다섯 번째 EP ‘스위티 벗 솔티(Sweetie but Saltie)’ 타이틀곡 ‘풍덩’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C9엔터 제공


영상은 포르투갈 리스본을 배경으로 시그니처의 밝고 청량한 호흡을 담고 있다. 시그니처는 팡 터지는 컨페티, 상큼한 오렌지, 아기자기한 물놀이장 등 아이템과 공간에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아찔하고 벅찬 감정을 투명하게 표현했다.

시그니처는 “너에게 스위밍(Swimming) 빠져들어 (풍덩)”이라는 후렴구를 따라 물속에서 수영하는 듯한 일명 ‘어푸어푸춤’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풍덩’은 시그니처의 망설임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달콤하면서 신비롭게 담아낸 곡이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EP ‘스위티 벗 솔티’에는 ‘아이 라이크 아이 라이크(I like I like)’ 한국어 및 영어 버전, 고민을 진정성 있게 녹인 ‘멜로디(Melody)’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한편, 시그니처의 다섯 번째 EP ‘스위티 벗 솔티’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풍덩’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