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내시경 장 정결제 개량신약 원프렙1.38산 임상연구 결과 의견 공유
[미디어펜=박재훈 기자]GC녹십자웰빙이 지난 8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의 최신 지견’이라는 주제로 의료진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 좌측부터) 박재준 신촌 세브란스병원 교수, 박선자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수, 홍광일 하이큐홍내과 원장, 윤중원 삼성탑내과 원장, 김재왕 녹십자웰빙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GC녹십자


이날 행사는 대한위대장내시경학회장을 역임한 홍광일 하이큐홍내과 원장이 좌장을 맡아 전문의료진들과 함께 ‘장 정결제의 최신 지견’ 및 ‘검진 시 적절한 장 정결제의 선택’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 개량신약인 원프렙1.38산의 임상연구 결과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세부 세션으로는 △원프렙1.38산의 3상 임상 결과 및 안전성(박재준 신촌세브란스 교수) △원프렙1.38산 4상 임상 경과(박선자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수)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의 최신 지견 및 제언(홍광일 하이큐홍내과 원장) △검진에 최적화된 장 정결제 선택(윤중원 삼성탑내과 원장)이 진행됐다.

홍광일 하이큐홍내과 원장은 “장 정결제의 이상적인 조건은 장 정결의 효과, 환자의 복용 편의성, 안전성을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대장내시경 장 정결제 개량신약 원프렙1.38산은 효과성과 안전성이 유효하고 특히 검사당일 적은 용량을 한 번에 복용할 수 있는 복용 편리성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박선자 고신대학교복음병원 교수는 원프렙1.38산의 4상(시판 후 조사)임상 경과를 발표하며 “원프렙1.38산의 4상 임상 조사자로 임상 진행 과정에서 과거 완료된 원프렙1.38산의 3상 임상 결과와 유사한 유효성 및 안전성이 확인되고있다”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 IP본부 김재왕 본부장은 “이번 좌담회는 GC녹십자웰빙의 주력 품목인 원프렙1.38산의 유효성 및 안전성에 대해 의료진의 여러 의견을 청취할 수 있었던 유익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대장내시경 하제 개량신약 원프렙1.38산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