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더 트롯쇼’ 새 왕좌의 주인을 가린다.

10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17회에서 손태진, 이찬원, 은가은이 영광의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경합을 벌인다.

   
▲ 사진=SBS FiL, SBS M 제공


1위 후보곡은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을 자아내며 상위권에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과 가슴 울리는 가사와 애절한 보이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 뛰어난 가창력으로 그리움의 정서를 완벽히 표현해낸 은가은의 ‘귀인’이 선정됐다.

지난 방송에서 김희재가 ‘꽃마리’로 개인 통산 4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던 터라 새로운 1위의 탄생을 앞두고 있는 상황. 신곡 발매 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한 손태진과 이찬원 그리고 새로운 1위 후보로 오른 은가은 중 누가  왕좌를 차지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더 트롯쇼’는 통통 튀는 매력의 유수현, 러블리 오빠 이수호, 트로트 원조 요정 윤서령, 트로트 신동 빈예서, 부드러운 미성의 보이스 진욱, 트롯 아이돌 황윤성, 나이를 뛰어넘은 가창력의 이수연,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류원정, 감성 트롯퀸 윤태화, 무대를 압도하는 꼬마 상남자 황민호, 차세대 트로트 여제 트롯 바비 홍지윤, 반전 실력 마성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다재다능 흥통령 설하윤, 톡톡 터지는 과즙미의 인간 비타민 강혜연, 젠틀한 매너와 깊이 있는 보이스로 마음을 사로잡는 중년미 낭만 가객 김용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의 태권 트롯 나태주가 무대에 오른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