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유상정비 이용 고객 중 김포공항 이용하는 여행객 대상
[미디어펜=박재훈 기자]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 아우디코리아, 에어포트 서비스 이미지./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유상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들은 김포공항을 통해 국내 혹은 해외여행을 떠날 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이용 시, 사전에 예약하고 예약 당일 서비스센터에 고객이 차량을 입고하면 아우디 A8 차량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김포공항까지 쇼퍼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차량은 여행기간 중 최장 7일까지 실내주차가 가능하며, 차량 기본점검,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을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기본 무상제공 항목 외에도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차량관리 서비스도 비용 지불 후 이용 가능하다.

향후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 대여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기내용 유모차, 골프백 항공커버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우디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운영하며, 운영 시간은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의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 채널 또는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