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실시
[미디어펜=이승규 기자]카카오게임즈는 14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실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가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실시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3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등록하는 참여자에게는 '광명의 소환 선택권' 33장과 '신성의 소환 선택권' 33장을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를 정식으로 추가한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힘이 부여된 마법창을 사용하는 전사로, 강력한 마법 공격 스킬을 자랑하는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다.

이와 함께, 다크 판타지 코믹 장르로 유명한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 진행한다. 베르세르크의 원작 코믹은 1989년부터 연재된 글로벌 누계 6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명작으로 이번 협력을 통해 오딘에서 특유의 분위기를 살린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3주년 기념 트레일러 영상과 장용훈 PD가 직접 전하는 3주년 감사 인사도 공개했다. 장 PD는 이번 영상에서 신규 전직 인챈트리스를 비롯해 새롭게 추가하는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 '지옥 성채'와 신규 서버 '에기르'에 대해 소개한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