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컴백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과 17일 공식 SNS를 통해 김재중의 네 번째 정규앨범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 사진=인코드엔터 제공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김재중은 블루와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로 각기 다른 무드를 자아냈다. 그는 데뷔 20주년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변함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13일 인코드 SNS에 올린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의하면 18일 오후 6시 'M/V 인서트 비디오(INSERT VIDEO)'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재중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26일 오후 6시 '플라워 가든'을 발매한다. 국내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그는 신보 대부분의 트랙 작사에 참여했다. 총 14개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1일에는 수록곡 ‘아이 엠 유(I AM U)’를 선공개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16일 온, 오프라인으로 총 4만 관객을 동원한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그는 오는 7월 20~21일 신보명과 동명의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플라워 가든 인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