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등록이나 포트폴리오 변경 고객 대상 경품 제공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퇴직연금 자산운용에 대한 관심증대 및 고객수익률 제고를 위해 오는 8월 14일까지 디폴트옵션 고객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퇴직연금 자산운용에 대한 관심증대 및 고객수익률 제고를 위해 오는 8월 14일까지 디폴트옵션 고객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농협은행 제공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은 퇴직연금 가입고객이 적립금을 운용할 금융상품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사전에 정해둔 방법으로 적립금이 자동 운용되도록 하는 제도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영업점 또는 비대면(인터넷/스마트뱅킹/올원뱅크)을 통해 확정기여형 퇴직연금(DC)·개인형 퇴직연금(개인형IRP)계좌의 디폴트옵션 방법을 최초 지정하거나, 포트폴리오를 초저위험군에서 저/중/고위험군으로 변경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농협은행은 인터넷·스마트뱅킹·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50만원(1명) △다이슨 선풍기(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20명) △배달의민족 1만원 상당 기프티콘(500명) 등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당행 퇴직연금 고객들의 수익률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고객들의 안정적이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하여 수익률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