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LS증권이 오는 26일 고려대학교에서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9일 알렸다. 

   
▲ LS증권이 오는 26일 고려대학교에서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9일 알렸다./사진=LS증권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는 주식 투자 정보와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LS증권의 대학생 및 취준생 대상 오프라인 행사로, 이번 강연회는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서울시 성북구 소재 고려대학교 현대자동차경영관에서 열린다. 

LS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회 'ECHO', 투자동아리 'RISK'가 주관하는 행사로, 강연은 3세션으로 진행된다. LS증권 염승환 이사는 '하반기 시장 전망과 넥스트 트렌트'를, 동사의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주식 첫걸음', '증권사 취업 꿀팁'을, FM스쿨 강사로 활동중인 강승희 전무는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과 간식이, 선착순으로는 투자관련 도서가 증정된다. 

LS증권 해외주식 및 해외선물 계좌 보유자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받을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명까지 가능하다.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그 동안 대학별로 열린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마다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다"며 "고려대를 비롯해 앞으로도 더욱 좋은 강연과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