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수호 기자]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은 오는 27일부터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코스에서 처음으로 공동 개최하는 한국프로골프(KPGA)투어를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원더클럽은 유료 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이번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원더클럽 홈페이지에서 예상 우승자를 입력하면 대회 이후 정답자 중 세명을 추첨해 고급 골프채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원더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는 30일까지 대회 또는 선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대회장 갤러리 부스에서는 △어프로치 △퍼팅 등 게임을 즐기며 성공 횟수별로 경품을 받을 수 있고, 원더플래티넘 회원과 대회 인증샷을 남기는 갤러리에게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원더클럽이 공동 개최하는 KPGA 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대회에는 올해 KPGA 시즌 상금 순위 1위 김홍택 선수를 비롯해 김경태, 최승빈, 김태훈 등 남자골프를 대표하는 144명의 선수가 총 상금 7억원을 놓고 우승 경쟁을 펼치게 된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원더클럽 회원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끼며 경기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을 찾은 갤러리들이 골프 관람 뿐만 아니라 준비한 이벤트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대회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원더클럽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