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간 입고 고객 선착순 1만명 대상 리유저블백 증정
[미디어펜=박재훈 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24일부터 오는 7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폭스바겐코리아, 여름 캠페인 이미지./사진=폭스바겐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상세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무상 진단한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먼저 입고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뱀켈 드라이백,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정품 헤리티지 우산 혹은 비치백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을 포함한 모든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2024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0개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