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출석 이벤트 진행 시 다양한 보상 제공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새로운 길드 레이드 보스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가 새로운 길드 레이드 보스를 업데이트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신규 보스 '몰락한 왕녀 베아트리체'는 거대한 거미 몬스터를 이끌고 이용자들을 상대한다. 전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다수의 거미 몬스터로부터 특정 오브젝트를 지키고, 보스를 추격하며 전투를 펼치는 등 다양한 기믹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레이드에 성공하면 확률적으로 신규 아티팩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도 있다.

아레스의 길드 레이드는 제한 시간 내에 최대 50인의 길드원과 협력해 여러 단계의 난이도와 기믹을 가진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콘텐츠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 오전 6시까지 '오퍼레이터 소환 출석부'를 통해 △가디언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총 10개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1장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1장 등 최대 132회의 오퍼레이터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무기·성물·방어구 옵션 변경 부품을 비롯해 특별 보상 'A-R등급 스피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가디언 옵션 변경 지원 출석부’와 슈트 성장 핵심 아이템 '퀀텀 코어'를 지급하는 '가디언 매일매일 7일 미션 이벤트'도 준비됐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