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김희재가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

김희재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홈즈’에 출연해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 사진=EMK 제공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이다.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를 다룬다. 

김희재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이홍기, 윤소호, 이봄소리, 케이, 정지소, 이재진, 김진욱, 조환지, 박시인, 황우림 등이 출연한다.

극 중 김희재는 피아노 신동이었지만 어머니의 죽음 후 트라우마로 인해 피아노를 더 이상 치지 못하다 미야노조 카오리를 만나 다시 음악의 세계로 빠져드는 아리마 코세이 역을 맡는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재는 개막을 하루 앞두고 있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 및 비하인드를 전할 계획이다. 앞서 그는 선공개된 작품 속 넘버 '나의 피아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오는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