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전용 거래 서비스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전용 거래 서비스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선물·옵션 신규 고객 또는 3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에게 이벤트 신청일부터 6개월 간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 시 1계약당 수수료는 마이크로 해외선물 0.5달러, 일반·미니 해외선물 1.99달러, 해외옵션 2.5달러 등이다.

이벤트 기간 내 1계약 이상 체결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이 6개월 자동 연장된다. 연장 혜택은 최대 3회, 2년까지 적용된다. 또 이벤트를 신청하고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스타벅스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10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현금 100만원, 100계약 거래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하여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모바일앱 '한국투자'에서 비대면으로 개설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 앱 및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