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신규 월드 출시 기념 이벤트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3일 신규 월드 ‘알폰스’ 출시를 예고했다고 3일 밝혔다.
 
   
▲ 엔씨소프트 리니지W가 신규 월드 알폰소를 출시한다./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알폰스 월드는 게임 재화 ‘아데나’의 활용처와 획득 경로를 다양하게 구성한 경제 특화 월드다. 기존 월드에서 유료로 판매하던 일부 상품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엔씨는 지난 5월 아데나 경제의 부활을 콘셉트로 한 ‘아데나’ 월드의 인기에 따라 알폰스 월드의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 이용자는 7월 10일부터 알폰스 월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리니지W 이용자는 알폰스 월드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5일 오후 8시부터 7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알폰스 월드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특정 캐릭터명을 선점할 경우 △드래곤 슬레이어 변신 카드 △데스나이트 마법인형 카드 △이벤트 영웅 변신·마법인형 뽑기권 등을 받는다. 사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게임 재화 및 소모품을 받고, 추첨을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알폰스의 황금알’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3주 동안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알폰스의 황금알’을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황금알 1개를 개봉하면 1000만 아데나를 받는다. 황금알 1개당 정해진 확률에 따라 최대 10억의 아데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밖에도 △63일의 출석체크를 통해 4장의 TJ 쿠폰을 받는 ‘TJ’s 얼리버드 쿠폰’ △이벤트 기간동안 강력한 버프를 제공하는 ‘CM 버프 동상’ △1일 1회 우편을 통해 아이템을 받는 ‘스페셜 푸시’ 등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격변의 전조 마력 용사의 귀환’, ‘마력 용사의 축복 프로모션 4종’ 등의 이벤트도 8월 7일까지 연장된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