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지원서 접수 가능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4년 신입사원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MD, PD, TV편성, QA(품질관리), IT, 인사관리 등 6개 분야다.

지원 요건은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다. 2024년 9월부터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모집 분야별 직무 상세 내용은 NS홈쇼핑 채용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NS홈쇼핑이 2024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NS홈쇼핑 제공


올해 채용 전형에서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책임감, 소통, 창조적 사고, 전문성 등 4가지 인재상에 중점을 둔다. 특히 면접 전형의 검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NS역량검사, 면접전형 순이다. 면접전형은 1, 2차 등 여러 번 나눠 진행될 수 있으며, 직무별 간단한 PT발표를 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9월23일 입사 예정이다. 입사 후 약 2주간 신입사원 동화교육 과정을 거치고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최현일 NS홈쇼핑 인사팀장은 “NS홈쇼핑은 워라밸 시대에 부합하는 가족친화적 조직문화와 체계적인 인재육성을 통해 구성원이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을 추구하고 있다”며 “NS홈쇼핑과 함께 성장할 분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