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딜서 캐스퍼 일레트릭 1대 증정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SK텔레콤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SK텔레콤의 AI(인공지능)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deal)'에서 '캐스퍼 일렉트릭' 1대를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티딜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사진=SK텔레콤 제공


티딜은 SK텔레콤의 가입자 정보를 AI로 분석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문자로 추천하는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SKT 고객만을 위한 캐스퍼 일렉트릭 0원, 이게 되네!'라는 주제로 다음 달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또한, SK텔레콤은 티딜을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는 약 2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티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스퍼 일렉트릭 10만 원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해당 쿠폰을 사용해 이벤트 기간 내에 차량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티딜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포인트까지 더해 제공한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현대자동차가 지난 9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 중인 신형 전기차다.

신상욱 SK텔레콤 광고사업 담당(부사장)은 "티딜 서비스 론칭 이후 가장 큰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티딜의 기술력과 분석력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자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