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클럽,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비대면 통합서비스 제공
2024-07-16 09:57:06 | 문수호 부장 | msh14@mediapen.com
키오스크로 주문 결제 가능한 ‘원더패스’ 서비스
파주CC 시범운영 후 원더클럽 전 골프장에 적용
파주CC 시범운영 후 원더클럽 전 골프장에 적용
[미디어펜=문수호 기자]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은 골프장 체크인부터 식사 및 음료 주문, 라운딩 후 체크아웃까지 키오스크와 태블릿을 통해 처리할 수 있는 ‘원더패스’ 서비스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 |
고객의 편리함과 효율적인 골프장 운영을 위한 비대면 통합서비스가 본격화되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원더클럽의 ‘원더패스’는 골프장 체크인 키오스크에 내장객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서 시작된다. 고객들은 키오스크 사용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식당에서 태블릿을 통해 주문 뿐만 아니라 결제자를 별도로 지정할 수도 있다. 체크아웃 때는 개인별(1/N) 결제를 비롯해 다양한 결제 방법을 지원한다.
원더클럽은 원더패스 서비스를 파주CC에서 시범운영한 후 클럽72, 신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 알펜시아700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또 파주CC는 원더패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시범운영기간에 키오스크로 체크인-체크아웃을 모두 이용한 고객에게 ‘1만 원 그린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원더패스로 인해 골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더클럽은 여름철을 맞아 △2인 플레이 이벤트(클럽72) △연습장 쿨썸머쿠폰 판매(클럽72) △N번째 내장객 깜짝 선물(신라CC) △여름 생일자 이벤트(떼제베CC) △27홀 할인 이벤트(파가니카CC) △버디잡고 볼잡자(알펜시아700) 등의 행사에 나서고 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