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여름아 사랑해'라는 주제로 스페셜 MC EPEX(이펙스)의 아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하늘과 함께한다.

17일 오후 5시 MBC every1과 MBC M에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에서는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K-POP 아티스트들의 짜릿한 무대를 공개한다. 위클리(Weeekly), 드림캐쳐, 영재의 컴백 무대와 범진, 벤, 크레즐의 스페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세계관 최강자' 드림캐쳐가 평행 세계 2부작의 마무리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온다. 드림캐쳐는 악에 맹렬히 맞서 싸우는 강렬한 신념을 표현한 타이틀곡 'JUSTICE' 무대를 선보인다. 그동안 쌓아온 세계관을 더 견고하게 만들며 '드림캐쳐표 장르'가 무엇인지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서머 요정'으로 변신한 위클리의 컴백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위클리는 뜨거운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LIGHTS ON'으로 맑고 건강한 매력을 선보인다. 멤버 전원이 20대가 되며 성숙하고 찬란한 청춘이 된 위클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드림캐쳐, 위클리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신보에 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에 친구 같은 텐션으로 솔직하게 대답할 예정이다.

청량함을 가득 담은 모습으로 돌아온 영재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영재는 이곳에서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이 완벽하다는 의미의 타이틀곡 'T.P.O' 무대를 펼치며 여름날 드라이빙 같은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무더운 여름을 물리칠 시원한 가창력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범진과 벤의 감성 무대가 펼쳐진다. 범진은 지난해 역주행하며 인기를 얻은 '인사' 무대로 범진만의 감성을 선물한다. 벤은 약 3년 만에 발매한 신곡 '한 편의 영화 같은 널 사랑했어'로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장르 개척자 크레즐의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크레즐은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피안화' 무대를 펼치며 다양한 장르의 한계 없는 매력을 보여준다.

K-POP 아티스트의 TMI 추리 토크쇼 '당신은 누구신가온'이 방송된다. 'Sticky'로 대세를 입증하고 있는 핫걸, KISS OF LIFE가 MC 가온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KISS OF LIFE의 사적인 TMI 주인공과 무대 특수 효과를 두고 벌이는 KISS OF LIFE와 MC 가온의 치열한 추리 대결 승자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ALL(H)OURS(올아워즈), NTX, VVUP(비비업), WAKER, 규빈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