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1129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19년부터 여행 콘텐츠를 시작한 유튜버 빠니보틀은 구독자 227만명을 보유한 국내 1위 여행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태국 방콕 여행 콘텐츠를 시작으로 해외여행 팁과 좌충우돌 여행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국내 시골 여행, 무인도 탐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 수 약 5억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MBC 여행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리즈에 출연해 노련한 여행 고수의 모습을 보여주며 센스 있는 입담을 발휘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각인되기도 했다. 또한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둔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출연 소식도 전해져 예능 대세로 우뚝 선 빠니보틀이 '황금손'으로선 어떤 행운을 전달할지 기대된다.

방송을 통한 활약 외에도 빠니보틀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묵묵하게 후원을 펼치며 선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자체 제작한 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했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고도 전해져 눈길을 끈다. 그는 팬미팅을 개최하는 대신 유기견 보호소 봉사, 연탄 나눔 봉사, 호국 보훈 봉사 등 각종 봉사활동을 팬들과 함께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한다고 밝혔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빠니보틀은 "봉사활동이 아니면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들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좀 더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면 좋겠다"며 나눔을 독려했다.

   
   
▲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1129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빠니보틀의 행복한 만남은 오늘(20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