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페 메이플스토리 오픈 기념 현장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상설 카페 ‘카페 메이플스토리’를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 카페 메이플스토리 전경./사진=넥슨 제공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핑크 컬러 테마의 카페 식음 공간과 함께 몬스터 형태의 오브제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테라스, 포토 스팟이 마련된 굿즈존 등으로 구성됐다. 또 포털 게이트를 연상케하는 메인 입구부터 ‘핑크빈’이 포털을 타고 등장하는 모습의 대형 구조물을 배치한 포토존까지 ‘핑크빈 출몰지역’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요소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7월 28일까지 사전 예약과 원격 줄서기를 통한 현장 접수 방식으로 운영되며, 7월 30일 이후부터는 사전예약 없이 방문 후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지난 11일 열린 사전예약은 오픈 1분 만에 빠르게 매진된 바 있다.

이와 함께 카페 메이플스토리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22일까지 지정된 네 곳의 포토 스팟 중 희망하는 곳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을 인증하면 메이플스토리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동열 넥슨 메이플스토리 사업 실장은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 IP를 중심으로 카페, 전시, 굿즈, 포토존 등이 어우러진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마련됐다”며 “이번 상설 카페에서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추억 남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