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
|
▲ 아성다이소 ‘행운 가득 시리즈’./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상대방에게 행운이 가득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용품을 준비했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가 있고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는 네잎클로버 디자인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의 재미있는 상품이다.
다이어리나 주변 액세서리를 행운 가득하게 꾸며볼 수 있는 팬시용품도 마련했다. 실제 네잎클로버 모양을 그대로 본뜬 ‘실사 롤스티커(150매)’는 키스컷 타입(모양대로 칼선이 나있어 바로 떼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타입)으로 다이어리나 편지지, 이어폰 케이스 등을 꾸밀 때 적절하다.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 응원’은 총 14종으로 구성된 응원 문구 중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문구를 선택해 다이어리나 스마트폰 등 원하는 곳곳에 붙여 개성 있게 꾸며볼 수 있다.
응원하는 마음과 언박싱의 재미도 담은 포장용품도 선보인다. 산뜻한 그린 색상의 체크 패턴 배경 위에 네잎클로버가 그려진 로고가 깜찍한 ‘팝업 선물 박스’는 박스를 열면 무지개가 떠오른 화창한 날 네잎클로버 동산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 디자인의 팝업이 펼쳐져 별도의 포장 없이도 풍성한 연출이 가능하다. ‘단면 포장지’는 귀여운 곰과 연두색 체크무늬, 네잎클로버 등 세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채롭게 연출하기 좋다.
이 외에도 중요한 시험을 앞둔 시기에 페이스 메이커가 되어주는 ‘스터디플래너’, 목표 달성 시 한 장씩 붙여보는 ‘목표 달성 스티커 책갈피’, 남은 하루하루를 체감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데이 달력’ 등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상품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수능을 약 100일 앞둔 시점에 수험생을 응원하거나 격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 여러분의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