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연일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카드사들이 고객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워터파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7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전국 워터파크, 국내 숙박 할인 및 해외 이용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
|
|
▲ 사진=KB국민카드 |
우선 이달 말일까지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로 ‘국카마블-유럽, 할인에 상품권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기간 내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현지에서 이용한 해외 이용금액대별로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1000유로 이상 이용 시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만원, 500유로 이상 이용 시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전세계 숙소 예약이 가능한 부킹닷컴 최대 16% 할인(마스터 플래티늄 등급 이상 시)과 유럽 명품 쇼핑 비스터 빌리지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 F&B 바우처 등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또 캐리비안베이에서 내달 8일까지 KB Pay로 입장료 결제 시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Q-Pass패키지 스마트 예약 시 최대 4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내달 1일까지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에서 KB Pay로 입장료 결제 시 최대 69%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클럽디오아시스 또한 현장 매표소에서 KB Pay로 통합권/워터파크권 결제 시 최대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워터파크 할인, 바캉스 지원금, 맛집 할인 등을 제공하는 ‘2024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전국 23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오는 31일까지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본인은 100%까지 마이신한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천안 소노벨 오션어드벤처에서도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평창 알펜시아 오션700에서는 3인 50% 할인에 1인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용평 워터파크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아빠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해 아빠는 무료 입장, 동반 3인은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쇼핑, 차량정비, 보험, 교통, 여행, 해외, 건강, 학습 등 휴가 시즌에 여행을 준비하고 일상으로 복귀하기까지 많이 이용하게 되는 8가지 업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많이 찾는 여행지 4곳(서울, 강원, 부산, 제주)에서 냉면, 막국수, 밀면, 국밥 등 각 지역 음식을 대표하는 추천 식당을 이용하면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오는 18일까지 신한 SOL페이에서 지역별 ‘마이샵 쿠폰’을 담고 1만원 이상 이용하면 2000원 캐시백을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워터파크에서 더위를 피하려는 고객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롯데워터파크 김해 본인 입장권을 50% 할인해 주고, 동반 3인은 40% 할인해 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회원이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할인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