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아티스트 효린이 환상 속 섬 'Wait Island'(웨잇 아일랜드)에서의 여정을 예고했다.

효린은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Wait'(웨잇)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준비됐어 NOW"라는 노랫말과 동시에 'Wait'으로 리듬을 타는 효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우거진 수풀 사이 등장한 효린은 더위마저 털어버릴 역동적인 무브를 보여주는가 하면, 해가 저물기 전 해변에서 바운스를 타며 흥겨움을 선사했다.

영상 속 효린은 힙을 튕기며 파워풀하게 추는 'Wait' 퍼포먼스로 더 과감해진 '서머 퀸'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태양이 내리쬐는 눈부신 백사장 한가운데, 효린은 가볍게 힙을 터는 안무로 중독적인 'Wait'을 보여줬다.


   
▲ 사진=브리지


한 번만 들어도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아프로비트 장르 신곡 'Wait'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가 작곡한 곡이며, 여기에 효린은 작곡은 물론, 작사에도 참여했다. 안무 제작은 비욘세 투어 메인 댄서로 활동 중인 Aliya Janell(알리야 자넬)이 맡았다.

효린이 글로벌 프로듀서진과 함께 완성한 디지털 싱글 'Wait'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