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동서식품은 오는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 동서식품은 오는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Maxim T.O.P)’ 행사 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한다./사진=동서식품 제공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맥심 티오피 제품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2020년 시작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해마다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총 12종으로 맥심 티오피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캔 9종과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라떼 등 페트 3종이다.

제품 목 부분에 파란색 띠로 표시된 이벤트 제품을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를 10개 모을 때마다 맥심 티오피(275㎖) 제품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1차 경품인 카고콘테이너의 ‘멀티팬’을 포함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네 가지 아이템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탬프 100개를 적립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도 경품을 제공한다.

신연제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로 적립한 스탬프는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고 특별한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매년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참여형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