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신규 헌터 ‘고건희’ 28일 업데이트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신규 SSR 등급 헌터 ‘한세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신규 헌터 '한세미'가 추가됐다./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한세미는 SSR 등급 풍속성 힐러로 △한세미를 중심으로 원형 보호 영역을 펼치는 ‘필드 오브 디바인’ △주변의 적들을 밀쳐내고 가까운 지역의 장판을 제거하는 ‘리프 윈드’ △삶의 기운을 받아 아군에게 축복을 내리는 ‘리프 오브 라이프’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다른 SSR 등급 신규 헌터 ‘고건희’는 오는 28일 선보일 예정으로 현재 진행 중인 ‘100일 축하! 출석 선물’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명속성 탱커인 고건희는 △주먹을 강하게 올려친 다음 내려치는 ‘명치 부수기’ △전방으로 점프해 광휘의 기운을 방출시키는 ‘일망타진’ △광휘의 힘을 주먹에 모아 전방으로 방출하는 ‘멸광폭쇄’ 등의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길드 시스템이 추가됐다. 길드에서 이용자는 길드 전용 보스에게 도전하거나 미니게임 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길드 활동을 통해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길드 교환소에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성진우 신규 전직 ‘그림자 군주 망령 인도자’ 추가 △신규 성진우 무기 3종(SSR 명속성 ‘진 : 악마기사의 창’, SSR 암속성 ‘지크의 조각’, SSR 화속성 ‘육즙 가득 꼬치구이’) △‘한세미’, ‘엠마 로랑’, ‘알리시아 블랑쉐’ 수영복 스킨 추가 △리버스 스토리 히든 1, 2챕터 추가 △신규 성진우 스킬 ‘소닉 스트림’, 신규 축복의 돌 ‘기민한 일격’, ‘우리는 하나’ 추가 △시련의 전장 51~60층 추가 등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여름 이벤트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미니게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 2탄이 8월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미니게임 3종(케이크 지키기·두근두근 탱크 탑!·50승 도전! 가위바위보)을 즐길 수 있다. 또 ‘특별한 행운 캡슐’ 이벤트를 통해 ‘엠마 로랑’의 수영복 스킨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챕터 ‘뽀드득 해변 청소’ 등을 플레이하면 ‘성진우’의 신규 무기 ‘육즙 가득 꼬치구이’를 얻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