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고객들의 해외주식 거래 활성화를 위해 미국 주식 온라인 수수료 3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풀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KB증권은 고객들의 해외주식 거래 활성화를 위해 미국 주식 온라인 수수료 3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풀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증권 제공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신규 및 휴면 투자자(최근 3개월 이내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경우)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2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KB 마블'과 '마블미니', 웹트레이딩시스템(WTS) '마블 와이드',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이후 평생 0.09%의 저가 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일본·중국·홍콩 등 기타국가 온라인 매매수수료의 경우 평생 0.09%를 적용받는다.

KB증권은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해외주식쿠폰과 거래금액 구간별 최대 2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금액 100만 원 이상인 투자자 중 50명을 추첨해 20만 원 상당의 해외주식 소수점주식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신규·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거래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진행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투자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