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구 대표이사 취임 이후 혁신과 지속가능 성장 토대 마련
[미디어펜=박준모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물류업계 최초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최고경영자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오른쪽)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제공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올해를 빛낸 브랜드와 기업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는 취임 이후 롯데글로벌로지스의 전략적 혁신과 지속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고, 기업을 미래지향적인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도약시켰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받았다. 

아울러 디지털 전환과 친환경 물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고 롯데글로벌로지스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강병구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롯데글로벌로지스 임직원 모두의 헌신과 노력이 만들어낸 성과”라며 “앞으로 고객과 사회에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물류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