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메리 팬드래건’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이 신규 캐릭터 메리 팬드래건을 추가한다./사진=라인게임즈 제공


메리 팬드래건은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에 등장했으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의 동생이지만 언니에 대한 반감으로 반항아 기질을 가지고 있다. 속성은 ‘레인저’로, 전투 시 초필살기 ‘콜미퀸’을 사용한다.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르피네 블뢰’ 검을 착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리 팬드래건’을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템페스트 콘텐츠가 오픈 됐다. 또 메인 스토리 19장과 20장에 ‘어려움’ 난이도를 도입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플레이를 제공한다.

방어구 성장 시스템 ‘재련’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보유한 방어구를 1회 돌파할 경우, ‘재련’ 시스템이 오픈되며, 해당 시스템을 통해 ‘저항력’과 ‘공격력’ 등 방어구의 옵션을 강화하고 더 강해진 성장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무료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메리 팬드래건 성장 이벤트’를 통해 해당 캐릭터를 보유 시 성장 미션을 달성하고 이벤트 한정 보상인 ‘메리 팬드래건 SD 프로필’과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는 ‘코델리아와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오픈 됐다. 이벤트 참가를 통해 ‘코델리아 가위바위보 한정 프로필’과 게임 재화 ‘비트’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끝으로 ‘메리 팬드래건 템페스트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각 이용자 계정 당 30일간 참여할 수 있으며, ‘메리 팬드래건’의 템페스트 육성 콘텐츠 등급(A랭크·S랭크)을 달성하면 게임 재화 비트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