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하나증권은 카카오뱅크와 함께 ‘한달적금 with하나증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하나증권은 카카오뱅크와 함께 ‘한달적금 with하나증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하나증권 제공


‘한달적금 with하나증권’은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을 가입하는 손님들에게 하나증권이 미국 소수점 주식과 주식 매수 쿠폰을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나증권 해외 주식 거래 계좌를 보유하여야 하며, 오는 29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에서 한달적금을 가입하여야 한다.

한달적금에 처음 입금하면 1000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코카콜라·엔비디아·쿠팡)과 미국주식 매수 쿠폰 5달러를 주고, 11회차에 납입하면 미국주식 매수 쿠폰 5달러, 21회차에 납입하면 미국주식 매수 쿠폰 7달러를 준다. 마지막 31일차까지 납입하면 미국주식 매수 쿠폰 10달러를 지급한다. 모든 회차 적립 시 총 27달러의 미국주식 매수 쿠폰이 주어진다.

한달적금은 가입 후 31일 동안 매일 100원부터 3만원까지 최대 93만원 납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50%에 매 입금 시마다 제공되는 우대금리, 보너스 우대금리 최대 연 5.50%를 합하여 연 7.00%의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병철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최근 MZ세대 손님의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투자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1 하는 중”이라며, “하나증권은 앞으로도 손님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투자 관련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