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도 진행…다양한 AMG 라인업 모델 체험 차량 합류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서킷 드라이빙 교육으로 레이싱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하반기‘AMG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의 접수를 11일 시작한다고 전했다.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AMG 익스피리언스 이미지./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는 세계 최초로 AMG 브랜딩이 적용된 레이스 트랙이자 국내에서 가장 전문적인 서킷 중 하나다. 이 곳에서 진행되는 ‘AMG 익스피리언스’는 현역 레이싱 선수들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들이 지도하는 서킷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며 참가자들은 자신의 수준과 특성에 맞춰 단계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수준별로 △AMG 디스커버(기초) △AMG 퍼포먼스(심화) △AMG 어드밴스드(최고급) 등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올해 상반기에 첫 선을 보인 뒤 직장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AMG 나이트 서킷’이 하반기에도 계속 운영된다. 

저녁 6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AMG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은 퇴근 후에 합리적인 가격(10만 원)으로 서킷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야간 트랙 주행과 오토 크로스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포함돼 있다.

하반기 프로그램에는 메르세데스-AMG A 45 S 4MATIC+,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 메르세데스-AMG A 35 4MATIC 등 콤팩트 AMG 부분변경 모델이 체험 차량으로 합류한다. 한층 진화한 퍼포먼스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부분변경 모델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AMG 라인업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AMG 익스피리언스는 만 18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운영 사무국 또는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메르세데스 미 케어에 가입한 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메르세데스 미 케어 가입 후 티켓 구매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AMG 디스커버 및 퍼포먼스 프로그램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