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국내 미용성형 전문가 20명 대상 테크 세션 진행
2024-09-12 14:44:44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HA필러 더 채움 론칭 10주년 맞아 실시…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 정착
[미디어펜=박재훈 기자]휴젤이 지난 11일 국내 미용성형 분야 의료전문가(HCP) 약 20명을 대상으로 ‘더채움 세이프-테크 세션(이하 TSS)’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디캐럿의원에서 진행된 ‘더채움 세이프-테크 세션’에서 정재은 원장이 현장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휴젤 |
휴젤은 HA필러 ‘더채움’ 론칭 10주년을 맞아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기여하는 동시에 국내 의료진 사이에서 더채움에 대한 올바른 이해도를 형성하고자 ‘TSS’를 마련했다.
더채움 사용 입문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이론 강의와 현장 시연으로 구성됐다. 이론 강의에는 해부학을 기반으로 안면 주요 부위별 필러 시술 주의사항에 관한 내용이 포함됐다.
이어서 현장 시연은 더채움 자문의인 정재은 디캐럿의원 원장이 진행했다. 팔자주름·이마·볼·입술에 적합한 필러 시술 테크닉과 안전성을 높이는 필러 시술 가이드와 안전한 제품 선택의 중요성 등을 중심으로 강의는 진행됐다.
정 원장은 연간 3천 시린지 이상의 더채움 사용량과 풍부한 필러 시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노하우를 중심으로 안전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의 중요성은 물론 더채움 제품 특장점을 상세히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휴젤 관계자는 “최근 휴젤이 더채움 자문의로 위촉한 정재은 원장과 함께 국내 미용성형 분야 의료전문가들을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세미나 TS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건전하고 올바른 필러 시술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다각도의 학술 세미나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