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6종에서 추석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
|
|
▲ 카카오게임즈가 게임 6종에서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풍요로운 한가위 21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오딘의 유물 강화석’ 2개, ‘토르의 무기·장신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풍요로운 한가위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 조각’을 지급하며, 조각을 모은 이용자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을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는 추석 이벤트 정예 던전인 ‘온가을달 호수’ 내 몬스터 처치 시 ‘2024년 추석 복주머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 가위바위보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오딘 가을맞이 선물 응모 이벤트 리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9월 2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임무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0월 2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인 ‘송편’, ‘찬란한 11회 소환권’, ‘칼레일 강화 주문서’ 등의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9월 13일부터 6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강화 주문서’를 비롯해 '눈부신 11회 소환권', '아스티의 전설 직업 도전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추석 이벤트들은 9월 25일까지 열린다. 이용자에게 '방어구 복구권', ‘장신구 복구권’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달빛가득 추석 출석부' 이벤트와 함께 몬스터 사냥 미션을 통해 '추석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 특별 임무'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석 선물 상자'을 사용한 이용자는 '달빛 정수 꾸러미'를 비롯한 다양한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추석 이벤트 던전 ‘풍요의 토끼섬’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추석 달 쿠폰’은 특별 수집 아이템과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S등급 데코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렌즈타운’에서는 9월 22일까지 ‘추석맞이 초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품 미션을 달성하면 응모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프렌즈팝콘’에서는 9월 22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 7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한정판 프레임이 제공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9월 22일까지 열린다. 추석 인사를 커뮤니티에 등록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G-코인’ 1000개와 ‘골드 G-코인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