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 할 말 남은 김창옥, 이번엔 '나'와의 소통이다! 갈등 종결 강연쇼 tvN '김창옥쇼3'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이자 '갈등 종결자' 김창옥이 더욱 강력한 이야기와 시선을 사로잡는 입담으로 '김창옥쇼' 시즌3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서는 '나'와의 소통을 중심으로, 복잡한 관계 속에서 잊고 지냈던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특별한 강연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들에서 김창옥은 연인, 부부, 부모와 자식 등 다양한 관계에서 발생하는 갈등을 해결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번에는 한층 더 깊은 통찰을 통해, 자기 자신과의 소통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에서 김창옥과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황제성, 그리고 시원시원한 입담을 자랑하는 김지민이 다시 패널로 합류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17일 첫 공개된 1화에서는 '별걸 다 정해드립니다'를 주제로, 깻잎 논쟁과 새우 논쟁에 이어 쉽게 끊어낼 수 없는 가족 논쟁에 대한 김창옥의 솔루션이 이어졌다. 또한, 결혼 프러포즈를 애타게 기다리는 커플, 14마리 반려동물로 인해 아내와 뜨거운 밤을 지내지 못하는 남편의 안타까운 고민 등 가족 관계 속 다양한 논쟁에 대해 김창옥 특유의 유쾌한 소통 방식으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며 '김창옥쇼3'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유쾌하지만 진실된 갈등 종결 강연쇼 '김창옥쇼3'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 사진=tvN '김창옥쇼3', 영화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 포스터


▲ 코난과 키드, 운명적 첫 대결의 서막! 영화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 

영화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는 지상 최대의 라이벌인 빅 주얼을 쫓는 월하의 마술사 괴도 키드와 그를 쫓는 명탐정 코난이자 쿠도 신이치 두 사람의 대결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선 작아진 코난이 아닌 본래의 쿠도 신이치가 등장해 키드와 정면 승부를 벌이는 점이 주요 관전 포인트다. 또한, 괴도 키드의 탄생 배경과 일상 속 모습도 함께 다뤄 그의 새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두 인물의 대립이 단순한 적대 관계를 넘어 의리와 공조로 이어지며 예상치 못한 전개를 선보인다.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는 누적 발행 부수 2억7000만부를 기록한 원작의 특별 에피소드를 모아 구성했다. 목소리 연기에는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구치 캇페이, 야마자키 와카나, 이시이 코지 등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더욱 몰입감을 높였다. 

팽팽한 신경전과 스릴 넘치는 전개 속에서 코난과 괴도 키드의 첫 대결을 확인할 수 있는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는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