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공개 열애 중인 박현호가 ‘신랑수업’에 최연소 미혼반으로 합류한다.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2회에서는 올해 32세인 가수 박현호가 처음으로 출연해, 은가은과 함께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 사진=채널A 제공


이날 오프닝에서 ‘교장’ 이승철은 “엄청난 엘리트를 섭외했다”고 발표해 이다해, 문세윤, 심진화 등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이후 공개된 VCR에서 배우 윤균상은 “제가 가장 사랑하고 아끼는 ‘애착 동생’ 박현호를 ‘신랑수업’에 추천하려고 이렇게 카메라 앞에 섰다”고 말한다. 그는 “얼마 전 (박)현호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은가은과)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니, ‘신랑수업’을 통해 공개 결혼까지 이어지면 참 좋겠다”고 덕담을 건넨다.

윤균상의 든든한 추천사에 심형탁은 “지금 ‘신랑수업’이 가장 급한 게 박현호 씨 같다. 벌써 사귀고 있으니까”라면서 박현호를 격하게 반긴다. 이승철도 “바로 우리가 준비 위원회에 들어가야 한다”고 너스레를 떤다. 

모두의 환영 속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현호는 “‘미혼반’에 제일 늦게 들어왔지만 ‘기혼반’으로 가장 먼저 월반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내 뜨거운 박수를 받는다. 

반면 ‘미혼반’ 데니안은 “‘신랑수업’을 이용하는 것 아니냐?”라고 질투 어린 발언을 한다. 그러자 이승철은 “제발 좀 이용해라. 너희가 부진하니까 ‘엘리트’를 섭외한 것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멘토군단’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박현호는 잠시 후, 한 음악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이승철과 만나 ‘1:1 면담’을 갖는다. 또 은가은과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 모습을 공개한다. 

‘엘리트 신입생’ 박현호의 야심찬 출사표 현장과, 앞서 ‘이보영 닮은꼴’ 의사와 소개팅을 한 에녹의 정식 데이트 모습은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3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