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4대 고추 ‘부트졸로키아·하바네로·청양·베트남’ 섞어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하림은 압도적인 매운맛을 자랑하는 ‘더미식(The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림은 올해 상반기 세계 4대 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선보였다. 당시 소비자 호평에 힘입어 이번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했다. 

   
▲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의 스코빌 지수는 1만2000SHU에 달한다./사진=하림 제공


신제품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2개입 세트이며, 지함 패키지 형태다.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4가지 고추 본연의 매운 맛을 조합한 기존 양념장에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의 양을 늘렸다. 구운 편마늘과 페페론치노, 베트남고추를 원물 그대로 건더기로 담아 매운맛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의 스코빌 지수는 1만2000SHU에 이른다.

하림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기안84와 함께하는 피크닉’ 행사를 한다. 먼저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다 먹고, 지정된 챌린지 문구를 나만의 스타일로 읽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다. 이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본인 채널에 해시태그 #매움주의장인라면 #맵장인챌린지와 성공 영상을 게재한 뒤, 참여 지원 폼에 해당 영상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챌린지 영상은 조회수, 좋아요 및 댓글, 표현력 등 종합적인 요소를 고려해 심사한다. 선정된 지원자는 대면 인터뷰를 통해 최종 당첨 여부가 결정된다. 맵장인으로 선정될 경우, 기안84와 함께 나들이를 가는 이벤트다.

챌린지 영상에 자신 없는 사람들도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만 원 상당의 ‘맵부심뿜뿜세트’와 ‘맵찔이도전세트’를 구매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세트 제품에는 ‘기안84와 피크닉을 갈 수 있는 다이렉트 인터뷰 티켓’과 ‘장인라면 맵싸한맛과 더미식밥SET 증정 티켓’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림 관계자는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고추의 맛있는 매운맛은 지키면서 더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기안84와 함께하는 피크닉 이벤트도 참여하면서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