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주말 르노 성수서 시승 행사 진행…10월 주말에도 연장 운영 예정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르노코리아가 ‘르노 성수’에서 9월 주말에 진행 중인 새로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이하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에서 고객들이 호평을 내놓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특별 고객 시승 행사 현장./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9월 한 달 동안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한 주말에 르노 성수에서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앞서 9월 7·8일, 21·22일 각각 시승 행사에 참여했던 약 500여 명의 고객들은 시승 이후 중복 응답 설문을 통해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각 19%) △차량 주행 감성(18%) △승차감(17%) △외관 디자인(13%) △실내 인테리어(13%) △정숙성과 연비(각 10%)등에서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92%는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감을 나타냈고 84%는 구매 의향이 있음을 밝혔다.

시승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차량 승차감도 좋고 내부 디자인도 훌륭하고 정말 좋은 차를 타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고객은 “르노코리아의 신차를 오래 기다렸는데 기다린 만큼 만족스러운 시승을 할 수 있어 기뻤으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를 고려하게 됐다”며 구매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고객 시승 행사는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하는 그랑 콜레오스 시승과 함께 르노 성수의 공간을 활용한 차량 퍼레이드 및 로드쇼, 럭키 드로우, 레이싱 시뮬레이터, 포토부스, 프랑스 커피 브랜드 ‘카페 리차드’의 커피 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한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맞춰 9월까지 진행 예정이던 시승 행사를 오는 10월까지 연장한다. 당초 예정된 9월 28∙29일에 이어 10월 매주 주말에도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르노 성수에서 진행하는 고객 시승 행사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