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P1Harmony(피원하모니)의 컴백 무대와 펜타곤 진호의 솔로 데뷔 무대 등 다양한 무대를 공개한다.
25일 오후 5시 MBC every1과 MBC M에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은 '쇼챔 문학기행'이라는 주제로 꾸며져 K-POP 아티스트들의 세계관을 담은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글로벌 대세' P1Harmony가 약 7개월 만에 미니 7집 앨범으로 돌아온다. 기획부터 작사, 작곡까지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이는 이번 앨범은 P1Harmony만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를 가득 담았다.
독특한 세계관 속 히어로가 된 멤버들이 외로움을 극복할 힘을 전하는 타이틀곡 'SAD SONG'은 물론, P1Harmony의 힙함을 담아낸 수록곡 'It’s Alright' 무대를 펼친다. 더욱 견고해진 P1Harmony의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글로벌 팬들에게 전달한다.
|
|
|
▲ 사진=MBC M '쇼챔피언' |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진호가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데뷔 8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 'CHO:RD'는 전곡 자작곡으로 한층 더 섬세해진 무대를 볼 수 있다. 모든 청춘에게 보내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나의 너에게, 우리의 순간'과 함께 타이틀곡 '나만의 이별'(Goodbye With You) 무대도 함께한다.
또한 P1Harmony와 진호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컴백과 솔로 데뷔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친근하게 해소하며 소통한다.
EPEX(이펙스)와 키노(KINO)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돼 있다. EPEX는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1집의 수록곡 'Painkiller' 무대로 청춘의 아픔을 녹여주는 존재를 향한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 키노는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는 마음을 표현한 미발매곡 'Everglow'를 최초 공개한다.
VANNER(배너)의 선공개 음원인 첫 영어 싱글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찰리 푸스의 노래를 VANNER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I don't think that I like her'(cover.)를 선보인다. 원곡과는 다른 에너제틱한 매력의 무대로 탄탄한 실력의 '라이브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한다.
이 외에도 BEAUTYBOX(뷰티박스), GENBLUE, K2김성면, KiMMi(킴미), RESCENE(리센느), 미미로즈, 클레오(cleo)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