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준희 기자]롯데건설은 오는 27일 경기도 의정부시 나리벡시티에 들어서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
|
|
▲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조감도./사진=롯데건설 |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경기 의정부시 일대에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총 67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212가구 △84㎡B 109가구 △84㎡C 109가구 △102㎡ 144가구 △115㎡ 56가구 △148㎡ 35가구 △155㎡A 2가구 △155㎡B 2가구 △155㎡C 2가구로 구성됐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주변으로 굵직한 개발호재가 계획된 점이 돋보인다. 먼저 나리벡시티는 향후 주거시설과 업무, 상업, 공원, 미래직업 테마파크 ‘퓨처플라넷’ 등 문화시설까지 체계적으로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주변으로는 경기 북부권을 대표하는 행정타운도 조성된다. 인근에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북부 경찰청, 의정부 소방서가 위치한다. 이외에 의정부준법지원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경기북부본부, 근로복지공단 등 공공기관이 자리잡고 있다. 또 금오동·신곡동 편의시설 밀집지와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을지대병원이 인접해 있다.
금오초, 효자중, 효자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금오동·신곡동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천보산 소풍길, 부용천 산책로, 추동공원 등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우수한 일조권을 자랑한다. 4베이 판상형 위주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도 뛰어나다. 155㎡ 6가구는 아파트 전체 부가가치를 높이는 펜트하우스로 선보이는 점도 특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장, 멀티스포츠룸, 스터디룸, 독서실, 북카페, 1인 독서실(남·여), 키즈룸, 코인세탁실 등을 비롯해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마련된다.
입주민을 위한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출장세차 서비스(그린카) 등 생활 서비스와 영화 관람(롯데시네마), 여행지원(JTB), 카셰어링(그린카), 문화행사 할인(롯데문화재단) 등 취미 및 여가 관련 서비스 할인, 롯데의료재단이 운영하는 보바스병원에서 건강증진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효자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복합문화단지 나리벡시티, 행정타운 조성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멀티 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선호도 높은 중대형 평형 특화 설계, 계열사 할인 서비스 등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청약 일정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월 2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어 11일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22~24일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청약 조건은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 세대주 여부 등과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2개월 이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거주 의무기간 및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는다.
한편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입주는 2027년 11월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