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혼다코리아가 10월 구매 프로모션 및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의 경우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 가능하다. 유류비 지원 금액은 각각 어코드 하이브리드 400만 원, 어코드 터보 350만 원, CR-V 하이브리드 2WD 250만 원이다. CR-V 하이브리드 4WD 및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일 경우 전 차종 대상 100만 원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특히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이벤트 기간 내 등록 완료 시 10월 프로모션 적용과 더불어 주유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전 차종 대상 차량 구매 이후에도 차량 유지관리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평생엔진오일 교환쿠폰(공임 및 오일필터 포함) 지급 혜택도 제공한다.
|
|
|
▲ 10월 프로모션 포스터./사진=혼다코리아 제공 |
전월과 동일하게 고객 시승 이벤트도 운영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방문하면 즉석 경품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워치 시리즈10, 2등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 3등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권 등 총 55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한다. 시승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은 물론,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고'에서도 가능하다.
가을 맞이 'Feel the Drive' 주말 시승 이벤트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혼다 고객은 물론 모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총 10명을 추첨해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권과 주유상품권 10만 원을 함께 제공한다. 시승권은 이달 1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총 5주 차 중 1회에 한해 적용되며,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간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시승권 외에도 30명에게는 커피 1만 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7일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 공지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고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