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쇼챔피언'이 강다니엘과 피프티피프티의 컴백 등 다양한 무대를 공개한다.
2일 오후 MBC every1과 MBC M에서 동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은 '쇼킷리스트'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올해가 가기 전 이루고 싶은 꿈과 소망이 담긴 무대가 펼쳐진다.
|
|
|
▲ 사진='쇼챔피언' 제공 |
먼저, 치명적인 매력의 강다니엘의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1년 3개월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강다니엘은 한층 더 단단해진 내면의 모습을 연극이라는 소재로 풀어낸 미니 5집 '액트(ACT)'로 더욱 다양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한다. 전기충격 같은 짜릿함을 표현한 타이틀곡 '일렉트릭 쇼크(Electric Shock)' 무대로 청각적 요소는 물론 시각적 요소까지 충족시키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몽환적인 무드의 피프티피프티는 5인조로 컴백한다. 피프티피프티는 이번 앨범을 통해 라디오 채널 속 사연들처럼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노래한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더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SOS'와 운명 같은 이끌림을 담은 수록곡 '그래비티(Gravity)' 무대를 통해 마치 꿈을 꾸는 듯한 힐링 음악을 선물한다.
신인 걸그룹 메이딘의 데뷔 무대도 펼쳐진다. 메이딘은 지금 이 순간의 설렘과 애틋함을 담아낸 타이틀곡 '우노(UNO)' 무대를 펼친다. 순수한 목소리로 담아낸 일곱 소녀의 하모니를 통해 앞으로 꿈을 향해 상승하겠다는 메이딘의 다짐을 확인할 수 있다.
강다니엘과 피프티피프티, 메이딘은 '나!왔어' 코너를 통해 친구 같은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과 앨범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 주 챔피언 송의 주인공 피원하모니의 무대와 'STUDIO 596'에서 선보인 고혹적인 매력의 소유자 수진의 퍼포먼스 비디오도 준비됐다. 피원하모니는 지난주에 이어 타이틀곡 '새드 송(SAD SONG)' 무대를 선보인다. 수진은 'STUDIO 596'을 통해 공개한 수록곡 '드롭 톱(DROP TOP)'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소디엑, 쓰리피스, 더스틴, 리센느, 미미로즈, 클레오가 '쇼챔피언'에서 무대를 펼친다. 이날 오후 5시 MBC every1, MBC M 동시 생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