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넥슨은 2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
|
|
▲ 넥슨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가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사진=넥슨 제공 |
먼저 잔망루피의 개성을 녹인 스피드전 카트바디 ‘올림포스 ZMLP 에디션’을 공개한다. 또 주행을 지원하는 각종 효과를 보유한 ‘나뤂배찌’ 펫과 ‘트래블뤂’ 플라잉 펫을 추가한다. 이 밖에도, 풍선, 스키드, 프로필 사진, 스티커 등 총 45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게임 아이템을 업데이트한다.
10월 11일에는 아이템전 카트바디 ‘뤂의 최애 가마’를 공개한다. 뤂의 최애 가마는 잔망 부스터, 잔망 실드 등 기본 부스터와 실드 아이템의 지속시간이 늘어나는 특수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뽀송뽀송 잔망루피’ 등 컬래버 신규 캐릭터를 순차로 선보이고, 기존 캐릭터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잔망루피’ 헤어와 코스튬을 함께 추가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하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랭킹전 참여 등의 일일 반복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으로 주어지는 ‘잔망루피 마이크 조각’을 모아 ‘올림포스 ZMLP 에디션’ 카트바디, ‘잔망루피 파티 풍선’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 각종 게임 플레이 미션으로 10월 4일부터 10월 20일까지 ‘고민뤂’과 ‘잔든뤂’ 프로필 사진을 수집할 수 있으며, 10월 18일부터 11월 10일까지 ‘루다닥 탈출해’ 번호판, ‘잔망루피 사랑해’ 헤어 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24일까지 정해진 캐릭터 또는 카트바디를 수집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잔망루피 5in1 멀티 USB 허브’, ‘잔망루피 무선 키보드’, 최신 스마트 워치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정해진 스피드전 모드에서 ‘올림포스 ZMLP 에디션’ 카트바디로 기록한 누적 드리프트 거리에 따라 ‘잔망루피 실리콘 동전지갑 키링’, 최신 무선 이어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10월 11일부터 10월 24일까지 정해진 아이템전 모드 내 누적 공격 및 방해 횟수에 따라 ‘잔망루피 러기지택’, 최신 무선 이어폰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